:::: 개발 ::::/::: JSCRIPT :::

크롬 에서 animate scrollTop 오류

nayha 2014. 11. 24. 17:56

page 로딩시.. 특정 위치로 이동하는 기능을 만들고 있었다..


$('html ,body').animate( {scrollTop :$("ID").offset().top},100)


요런식으로 하는데 계속 아무 오류도 안나고 작업이 안되었다..


그래서 옆동료가 ㅋㅋ


기본 스크립트로 해봤는데 성공 ㅎㅎㅎㅎㅎㅎ


document.getElementById("ID").scrolllntoView();


로 해결 ㅎㅎㅎ


잘 된다 잘돼~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