즐 건 놀 이

갤럭시 노트 10+ 지름 ㅎㅎ

nayha 2019. 9. 17. 00:26

으아 간만에 새폰이다

난 파란색으로 ~~ ㅋㅋ

5G 요금이 너무 비싸서 고민하다 

인생 뭐 있나~~ 하고 질러버렸다.

LG유플러스( 화웨이 ) 도 너무 싫어서 기변도 가격이 비슷했지만 

SKT로 옮겼다.

옮기고 나니 1년이 안된 LG인터넷 ㅠ_ㅠ 결합은 내년1월로 미루어야 할듯하다..

여하튼 액정이 너무 좋타 

기존 v40 중고폰을 쓰고 있었는데 액정 차이가 너무 심하다... LG가 모니터는 짱 아니였나??!!

출퇴근 아스달연대기 풀HD로 봤는데 쨍해서 너무 좋았다. 액정 굿!!!

회의실 수첩 안들고 들어가서 슥슥 노트질 ~~ㅋㅋ

윈도우10과 콜라보? 문자같은것도 pc로 바로바로 볼 수 있다

그리고 이것저것 혜택 쿠폰으로 악세사리 사는것

구만구천 갤럭시버즈 이어폰 등등 또.. 질렀다.

요금은 폭탄이것지만 그거 쓴다고 뭐 .. ㅠ_ㅠ 걱정이네 ㅋㅋ

와이프도 같이 바꿔서 강제 커플폰이다 ㅎㅎㅎㅎ

액정하나 믿고 바꿔도 후회가 없을듯하다

아 그리고 5G는 진짜 간혹 잡힌다 ㅋㅋㅋ 아 진짜 ㅋㅋ

울집에서 계속 lte로만 잡혀서 빠른속도는 가끔 느낄수있다 ㅎㅎㅎㅎㅎ

2년간 잘 써먹어야지

 

요약

갤럭시 노트 10+ 액정 짱

5G는 간혹 잡힌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