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개발 ::::/::: Oracle :::

23년 오라클 클라우드 사용법 정리 1

nayha 2023. 3. 21. 17:01

Oracle Cloud는 컴퓨팅, 스토리지, 네트워킹, 데이터베이스 및 애플리케이션 개발과 같은 다양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클라우드 컴퓨팅 플랫폼입니다. 

 

Oracle Cloud를 사용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웹 사이트에서 Oracle Cloud 계정에 가입하십시오.
2. 클라우드에서 가상 머신(VM)을 만듭니다.
3. 네트워킹, 스토리지 및 보안을 설정하여 VM을 구성합니다.
4. 선택한 운영 체제와 호환되는 소프트웨어를 VM에 설치합니다.
5. 원격 데스크톱, SSH 또는 다른 원격 액세스 프로토콜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VM에 액세스합니다.
6. Oracle Cloud에서 제공하는 웹 기반 콘솔을 사용하여 리소스를 관리하십시오.

전반적으로 이러한 단계를 통해 Oracle Cloud의 강력한 도구 및 서비스 세트를 사용하여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약간의 설정 및 구성으로 이러한 도구를 활용하여 클라우드에서 자체 애플리케이션을 구축하고 실행할 수 있습니다.

 

웹 사이트에서 Oracle Cloud 계정에 가입하는 단계는 다음과 같습니다.

  1. Oracle Cloud 웹 사이트(https://www.oracle.com/cloud/)로 이동합니다.
  2. 페이지 오른쪽 상단 모서리에 있는 "로그인" 버튼을 클릭합니다.
  3. 다음 페이지에서 로그인 양식 하단에 있는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4. 이메일 주소를 입력하고 "계속" 버튼을 클릭하십시오.
  5. 이름, 국가, 전화번호를 포함한 개인 정보를 입력합니다.
  6. 비밀번호와 보안 질문을 선택한 다음 "계정 만들기" 버튼을 클릭합니다.
  7. 이메일 주소로 인증 코드를 받게 됩니다. 인증 코드를 입력하여 계정 생성 프로세스를 완료하십시오.
  8. 지불 방법을 선택하고 필요에 맞는 계획을 선택하십시오.
  9. 약관을 검토하고 동의한 후 "가입 완료" 버튼을 클릭합니다.
  10. 등록 프로세스를 완료하면 Oracle Cloud 계정에 액세스하고 해당 서비스를 사용할 수 있습니다.

전반적으로 Oracle Cloud 계정에 가입하는 것은 몇 가지 쉬운 단계로 완료할 수 있는 간단한 프로세스입니다. 계정을 생성하면 클라우드 서비스를 사용하여 클라우드에서 애플리케이션을 구축, 배포 및 관리할 수 있습니다.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