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버는기술

구글 에드센스 드디어 100달라 돌파 !!!!

nayha 2015. 11. 24. 15:34

ㅠㅠ 블로그 개설하고 4년만인가 ㅎㅎㅎㅎ 더 걸렸나?


여하튼 처음에는 거대한 수익을 꿈꿨는데 ...


포기하고 그냥 사니까 달성 ㅎㅎ


근데 예전에 살던 곳으로 수표가 배송이 되서 아직 못받았다.. 


대도서관 복사본 게임 돌리면서도 한달에 3천만원씩 수익을 올린다던데 복돌이였어 ㅠㅠ



그때그때 개발지식 정리하면 번돈이라 생각하니 초라하다 ㅎㅎㅎ


좀 알기 쉽고 잘 정리해서 올리고 싶은데 


일터가 보안강화로 ... 사진도 못 올리고 아마 글도 못올리게 하는거 같다...


핸폰이나 태블릿으로 써야하는데 무쟈게 귀찮타


역시 블로그질은 PC다  


크크 백달라 오면 우리딸 장난감이나 사줘야지 ~ 흐흐흐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