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到 (심도)

2022년 Job 구하면서 ...

nayha 2022. 2. 23. 11:49

어찌하다 보니 프리랜서 생활도 10년이 넘었다.

 

내가 문제가 있지

조금 불편하면 그냥 다른데 가지 그런 생각만 한다

 

작년부터 

일정으로 110 퍼 나와야 한다

명절에도 나와야한다

 

응 안 해요

 

프로젝트 초반

이제 시작한 프로젝트인데 화면까지 한본 후딱 나오길 원하고

 

업무 시간 커피도 마시지 말라한다

프로 아니냐고 닦달하고

 

조금 불만을 이야기하는 개발자는 회의에서 빼버린다..

 

응 안 해요~

 

그리고 아는 지인 오라고 오라고 해서 갔다.

 

일을 찾아서 해야 했지만

굳이 그러고 싶지 않았다.

그냥 흘러가는 대로 눈치 보면서 즐겼다.

 

그게 보기 싫었는지 그동안 쌓였던 시간을 날려버리는 행동 

 

그래서 

응 안 해요 ~

 

계속 반복이다

너무 많은 요구를 하는 거 같고 

너무 불합리하게 요구하는 거 같고

 

그래 뭐 배려도 좋고 다 좋지만 

비굴하게 살지 말자 

 

할꺼하고 요구할 거 요구하고 그래도 아니면 또 나오는 거다.

쫄지말자 까짓꺼 에헴

 

 

어제 본 임요환 홍진호 게임이 너무 재미있었다. 구독 인증샷 ㅋㅋ

반응형