心到 (심도)

헬 프로젝트 퇴사 결정 후 마음 기록

nayha 2024. 8. 15. 14:02

들어가면서부터 

 

아~~ 여긴 아닌데 했다.

 

절대 설득이 안되는 고객

한번 시작하면 오후 6시가 넘도록 이어지는 회의

회의실 책상에서 노트북만 열고 근무

 

그 후 다행이 사무실은 옮겼으나 

옮긴 지 2주도 안되어서 회의실 책상을 근무하는 곳으로 가져옴 ㅋㅋㅋ

진짜 미친거 아닌가 했음

 

근무에 집중할 수 없었고

쓸데없는 고객의 요구사항을 들어가면서 

필요 없는 스트레스를 받았다.

 

지인에 소개로 온 프로젝트라 퇴사하기도 힘들었다.

 

하지만 난 짜증이 나면 얼굴에 그대로 나온다

고객이 사무실에 회의하러 올 때마다 짜증이 났고

 

해당 솔루션은 너무 답 없이 고치기 시작했고

 

프로젝트 기간이나 큰 흐름을 pm도 관심이 없었다.

 

그렇게 시간이 흘러갔고 

결국 오픈 시기가 오자 각자에 성격들이 나타났다

책임을 회피하기 시작했으며

 

결국 고급이면 알아서 일을 찾아서 해야지 뭐 하는 거냐며 

아주 좋은 타이밍에 시비를 걸어

넌 뭐 잘하는데 나한테 그러냐 프로젝트 그만 나오겠다고 하고

결국 탈출을 했다.

 

한번 아닌곳은 아닌 거 같고

지인에게는 좀 미안하지만 

 

지금 내 마음은 너무 좋다

돈이 없지만 돈이 전부가 아니다 내 마음 이 세상 잠깐 머물고 가는 시간이 행복했으면 좋겠다.

 

 

지금은 여친 사무실에서 노트북으로 하고 싶은 일 찾아보고 여유를 즐기고 있다.

 

내가 다시 개발일로 돌아가지 않고 si로 돌아가지 않고 즐거운 인생을 살고 싶다

 

지금 너무 행복하다

 

반응형